티스토리 뷰

우도환

180209 반말인터뷰 우도환

      2018. 2. 18. 01:50






그래.


반말로 인터뷰하는 컨셉이라

기자님과 말 놓는 중





나는 우도환이야 (해맑)


아무도 시키지 않은 자기소개 하는 중ㅋㅋㅋㅋ






~~~인터뷰~~~





아닌 건 아니라고 하고 맞으면 맞다 하고.

자기 감정에 좀 솔직한?

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 나는.





Q. 그럼 연애를 할 때도?


엄청 솔직해. 그대로 얘기해.






Q 그럼 밀당 이런 거 안 해?


아이 전혀 안 해






너무 배려가 없는 거 같아 밀당은.

사람을 테스트하는 거잖아





Q. 회사 사람들을 제외하고 자주 보는 3명?


......없어.



(본인도 놀람ㅋㅋㅋㅋ그동안 너무 바빴다고 함)








본인에게 붙은 수식어들을 듣고 몸둘 바를 모르는 중ㅋㅋㅋㅋ

그런 엄청난 수식어가 붙는 게 너무 부끄럽다고.








180209 반말인터뷰 우도환 캡쳐 gif


댓글